Baby Panda: Care for animals는 실제 사육사의 일을 배울 수 있는 교육용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원숭이, 얼룩말, 코끼리 등, 많고 다양한 동물을 보살피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Baby Panda: Care for animals는 아주 어린 자녀들을 대상으로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컨트롤도 아이들이 문제 없이 직관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의 트럭을 선택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트럭을 선택하고 나면, 유명한 꼬마 판다 Baby Panda가 등장하고, 이제 판다를 데리고 넓은 시골을 누비게 됩니다. 조작 방법은 터치스크린에 손가락을 대고, 지면에 나타나는 화살표 방향을 밀어주기만 하면 될 정도로 간단합니다. 이동하다 보면, 부상을 당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동물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런 동물을 발견하면, 적절한 장소로 옮겨서 구해주어야 합니다. 차량에 동물을 데려가려면, 그저 손가락으로 태우고자 하는 동물을 누르고 끌어서 옮긴 다음, 차량 뒤에 내려놓으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아픈 동물을 데리고 동물 병원으로 이동합니다.
데려온 동물을 지면에 내려놓으면, 이 동물이 필요한 도움을 요청하기 시작합니다. Baby Panda: Care for animals에서는 그러한 정보를 각 동물 위에 떠오르는 말풍선을 이용하여 아주 간단하게 제공합니다. 정기적으로 물을 공급하거나 부상 당한 부위를 치료하고, 솔을 이용해 깨끗이 씻겨주거나 이를 치료해야 하며, 반창고를 붙여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데려온 동물이 동물 병원에서 퇴원할 수 있을 만큼 회복되면, 퇴원하는 동물이 머무를 새 보금자리를 골라 준비해야 합니다.
Baby Panda: Care for animals는 다른 교육용 게임과 마찬가지로, 아이들이 실제로 수의사가 하는 일에 대해 알아보면서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요구사항 (최신 버전)
- Android 5.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
리뷰
아직 Baby Panda: Care for animals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 댓글